제2회 아산시장배 어울림배드민턴대회 개최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제2회 아산시장배 어울림배드민턴대회가 오는 24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호서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

경기종목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한 팀을 구성해 경기하는 좌식 혼성 4인경기와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참가하는 휠체어 남자 단식·복식 경기, 좌식 남·여 복식 경기, 그리고 지적장애인만 참가하는 지적장애 남·여 복식 경기 등 모두 200여 명이 참가해서 화합의 장을 이룬다.

이번 대회는 아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다.

또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장애인체육을 즐기고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장애인식을 개선하고 장애인배드민턴 우수선수 발굴 및 장애인생활체육의 활성화 취지에서 마련됐다.

대회를 준비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과 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 엄신호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통합의 모습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생활체육팀(041-545-771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