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는 지난 28일 조직위 회의실에서 수송전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조직위는 원활한 수송서비스 제공을 위해 학계·기관·교통·봉사단체 등 교통관련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각계 전문가 11인을 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이수영 인천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을 위원장에 선임했다.

수송전문위원회는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수송 업무에 관한 계획 및 운영, 유관기관과의 협의사항 등을 조정한다. 이를 통해 인천을 찾는 42개국 아시아인들에게 최적의 수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영 위원장은 “장애인대회의 성공 여부는 특장차를 이용한 수송에 달려있다.”며 “앞으로 위원들과 힘을 모아 수송에 차질이 없도록 장애인선수와 관광객들의 원활한 교통소통을 위한 종합대책을 수립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인천대학교 김응철 교수, 인천상공회의소 유수동 사무국장, 인천장애인시설협회 이수영 회장, 인천곰두리봉사회 위계수 회장, 인천시운송사업조합 김수성 이사장, 인천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이임혁 이사장, 인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김민환 이사장, 인천택시운송사업조합 홍문표 이사장, 인천교통공사 이광호 육상교통본부장, 인천지방경찰청 배영철 경비교통과장, 인천시 강상석 건설교통국장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