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뉴스레터, 현장중계, 토론의 장, 민원상담 등 사업 진행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하 한국장총)은 인터넷의 유용성을 활용해 접근이 어려운 장애인 정책 정보를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미디어 활용 정책홍보’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 장애인 관련 정책을 이해하기 쉽게 재가공해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짱이의 콕!콕!콕!’ e-뉴스레터 발송 사업 ▲장애계 핫 이슈로 떠오르는 주제로 열리는 토론회, 세미나, 회의 현장을 인터넷 생중계로 연결해 참석이 어려운 장애인정책 수요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짱이의 현장중계’ ▲장애 관련 주제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의제를 제시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토론의 장 ‘참여토론, 나의생각’ ▲장애인 서비스 이용 시 궁금증이나 불편사항을 신고할 수 있는 민원상담 사업 ‘짱이의 해결톡톡’ 네 가지 사업을 진행한다.

짱이의 콕콕콕 e-뉴스레터 수신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전자우편 주소를 한국장총 전자우편(kodaf@korea.com)으로 보내면 된다.

짱이의 현장중계에서 다룬 생중계 당일 영상과 지난 영상은 한국장총 홈페이지(kodaf.kr) 또는 판도라TV(짱이의 현장중계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토론, 나의생각은 한국장총 홈페이지(kodaf.kr)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짱이의 해결톡톡을 통해 상담이 필요한 장애인 제도 관련 사항은 한국장총 홈페이지(kodaf.kr) 또는 전자우편(kodaf@korea.com)을 통해 접수하거나 전화(02-783-0067)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