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신적인 사회복지 유공자 및 단체 등 3개 분야

충청남도사회복지협의회가 삼성사회봉사단중부협의회와 공동 주최하는‘제8회 충남사회복지수상 대상’ 후보자를 추천 받는다.

충남사회복지수상은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충남 지역 사회복지 증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모범적인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선발·표창하는 것으로,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시상하고 있으며 올해 제8회를 맞이한다.

충남사회복지수상 대상은 ▲사회복지 봉사부문 ▲사회복지 공로부문 ▲사회복지 실천부문 등 3개 부문에서 단체 3팀과 개인 개인 3인을 선발해 시상한다. 각 부문별 시상금은 개인 각 300만 원, 단체 각 500만 원으로 총 2,400만 원이다.

사회복지 봉사부문은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회복지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자원봉사단과 자원봉사자 가운데 선발하게 된다.

사회복지 공로부문은 사회복지 발전에 남다른 관심으로 도민의 사회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한 사회공헌단체와 공무원중에서 선발한다.

사회복지 실천부문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사회복지사업을 추진해 지역의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사회복지시설·단체와 사회복지 근무자를 선발한다.

수상후보자 자격은 5년이상 충남지역의 사회복지 발전에 공헌한 내·외국인이며, 공고일 현재 3년 이내 전국규모나 같은 유형의 수상을 하지 않은 개인이나 단체가 해당된다.

수상후보 추천서 접수는 다음달 21일~31일까지로 추천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충청남도사회복지협의회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오는 9월 제15회 충남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이뤄진다.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www.cncsw.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70-4099-56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