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도: 민란의 시대>
가뭄과 기근에 탐관오리의 착취까지 겹친 조선 철종 13년. 민중의 숨통을 틔워주는 건 의적떼인 군도와 지리산 추설 일파 뿐입니다. 그 사이 나주 대부호의 서자 조윤은 극악한 수법으로 양민들을 수탈하고, 군도는 백성의 적 조윤과 한판 승부를 시작하는데...

다른 듯 닮은 두 사내의 악연의 역사를 주축으로 조선을 종횡무진하는 군도의 활약상이 호쾌하게 펼쳐지는데요. 정통 서부극과는 조금 결이 다른 웨스턴 장르와 만화 같은 캐릭터, 액션 신들을 신명나게 즐기기 좋습니다.

<우리가족>
어린 나이에 혹한을 뚫고 북에서 이탈한 아이들. 태어나서 생일상 한 번 받아보지 못한 아이들을 위해 결혼도 무기한으로 미루고 이들과 함께 살아가는 남자가 있습니다. 비록 피는 나누지 않았지만 10명의 아이들과 노총각 삼촌 김태훈 씨는 진짜 가족이 되어가려 하는데...

‘가족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진정한 의미를 묻는 다큐. 10명의 아이들과 노총각 삼촌의 꿈은 강원도 철원에 그룹홈과 사회적 기업을 세우는 것. 영화를 보는 내내 아이들의 순수함에 웃음 짓게 되고, 이들의 꿈을 응원하게 됩니다.

<출처: 맥스무비>

1. 라이어
오랜 세월 사랑받고 있는 연극 '라이어'가 8월 31일까지 브로드웨이아트홀 2관에서 공연되는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뮤지컬 ‘드라큘라’
수백년에 걸쳐 사랑한 연인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뮤지컬 '드라큘라'가 9월 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마카다 개그쇼 제 4탄 ALL NEW 윤형빈 쇼 (대구)
개그맨 윤형빈이 진행하는 '윤형빈쇼'가 8월 10일까지 대구 푸른방송 아트홀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