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이하 용인시처인장복)은 오는 28일까지 ‘2014 장애인 인권감수성 향상을 위한 그림공모전 오마주’를 진행한다.

용인시처인장복 심수연 씨는 “오마주란 프랑스어로 존중 및 존경이라는 의미다. 이번 그림공모전은 우리 사회에서 일어나는 인권 침해와 차별 등의 문제를 알리고 인권의식과 인권감수성 향상을 위해 개최했다.”고 밝혔다.

그림공모전은 장애인 인권을 지키기 위한 긍정적인 방향이 담긴 내용을 주제로 하며, 용인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4절 무색 도화지로 그림을 회화와 포스터 형식으로 작성한 참가 신청서를 작품 뒷면에 부착한 뒤, 오는 28일까지 용인시처인장복을 방문하거나 우편(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경안천로 318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인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 및 상장, 우수상 2인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상장, 장려상 3인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상장이 주어진다.

수상자는 다음달 9일 용인시처인장복 홈페이지(www.heart4u.or.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처인장복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복지정책팀(031-320-484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