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아이즈>
우연히 만난 월터 킨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마가렛. 그 사이 월터는 마가렛이 그린 독특한 그림 ‘빅 아이즈’를 미술계에 팔기 시작하는데요. ‘빅 아이즈’의 진짜 화가 행세를 하는 월터를 보며 마가렛은 그림의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하는데… 독창적인 화면 연출과 기발한 상상력의 팀 버튼 감독이 신작을 발표했습니다. <아메리칸 허슬>의 에이미 아담스가 주인공 마가렛 킨을 연기했는데요. 누구나 한 번 보면 빠져들 것 같은 빅 아이즈 그림이 보는 재미를 더합니다.

<생각보다 맑은>
진로 선택의 기로에 선 대학졸업반 두식과 사랑한다는 말이 듣고 싶은 여과장, 음악이 하고 싶은 예미, 그리고 주인을 만나러 집을 나선 강아지 ‘마로’. 이들은 꿈과 현실, 사랑과 미래까지 수많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탁월한 감성과 표현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한지원 감독의 첫 스크린 데뷔작.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우리 모두의 설렘과 희망을 담았는데요. 감독 특유의 위트 넘치는 컷들이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 공연 소식

1. 맨 프럼 어스
배우 이원종의 프로듀서 데뷔작인 연극 ‘맨 프럼 어스’가 2월 말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2. 드림걸즈
뮤지컬 ‘드림걸즈’가 5월 말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김광석 다시부르기
故 김광석을 추모하는 특별콘서트 ‘2015 김광석 다시 부르기’가 2월 7일과 8일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