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이장희, 윤형주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 기타 코드조차 제대로 잡지 못하는 ‘통영촌놈’ 오근태는 이장희의 꼬임에 얼떨결에 ‘트리오 쎄시봉’의 멤버로 합류하게 되는데... 무교동의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사랑이야기를 그린 영화. 듣는 즐거움에 애틋한 감성까지 선사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오감을 충족시켜줄 것으로 보입니다.

<오마르>
팔레스타인 제빵사 ‘오마르’. 여자친구 ‘나디아’를 만나기 위해 총알이 빗발치는 장벽을 수시로 넘나듭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과 이스라엘 군부대를 습격하는 일에 가담하고, 이중첩자의 덫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게 되는데...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의 시대적 비극을 이야기해 온 하니 아부 아사드 감독의 작품. 평범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이스라엘의 이중첩자가 된 ‘오마르’의 선택을 테러와 비밀경찰, 우정과 배신 속에 잘 녹여냈습니다.

◆ 공연 소식

1.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2
연극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2’가 미미지 아트센터 풀빛극장에서 (공연 기한을 정하지 않은 채 공연하는 이른바) 오픈런으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로기수
창작뮤지컬 ‘로기수’가 5월 말까지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이승환 콘서트
지난해 자신의 연중 최대횟수 공연 매진 기록을 갈아치운 ‘공연의 신’ 이승환이 올해도 자신의 명성을 이어갑니다. 3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공연을 개최하는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