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의뢰>
베테랑 형사인 태수. 어느 날 우연히 뺑소니범 조강천을 잡게 됩니다. 범인을 잡고 실종사건이 결국 연쇄 살인사건이라는 것이 드러나는데요. 그러던 중 강천의 마지막 범행 대상이 태수의 여동생 수경으로 밝혀지면서 태수는 충격에 휩싸이는데…

연쇄 살인마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와 아내를 잃은 남자의 극한 분노가 빚어내는 범죄 스릴러 영화. 남겨진 피해자 가족의 슬픔과 분노를 통해 점점 고조되는 인물들 간의 감정 대립을 깊이 있게 그려냈습니다.

<해피 해피 와이너리>
아름다운 홋카이도의 작은 시골 마을 소라치. 그 곳엔 ‘아오’와 ‘로쿠’ 형제가 살고 있는데요. 두 형제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정체불명의 여인 ‘에리카’가 그들의 삶에 끼어들게 되는데…

2012년 국내 개봉해 소규모 스크린으로 관객 1만 명을 돌파한 <해피 해피 브레드>의 속편 격인 영화. 실제 와인 산지로 유명한 소라치 지역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내며 봄 극장가,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 공연 소식

1. 고도를 기다리며
1969년 국내 초연한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가 3월 12일부터 5월 중순까지 서울 서교동 산울림소극장에서 ‘초연 45돌 기념 공연’을 엽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러브초콜릿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러브초콜릿’이 3월 14일부터 대학로전용관에서 오픈런 형식으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토이 콘서트
7년 만에 개최되는 토이의 단독 콘서트 ‘다 카포’가 4월 2일에서 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