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원>
동생이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졌다는 소식을 듣고 뉴욕으로 돌아온 프래니. 동생이 가장 존경하던 뮤지션 제임스를 찾아가 속 깊은 대화를 나누게 되고, 위로를 전하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사랑을 시작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서정적인 음악에 담은 음악 로맨스 영화.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선보여온 앤 해서웨이가 절망 속에서 다가온 사랑으로 인해 성장하는 프래니로 분해 설렘 가득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파울볼>
‘프로야구’ 선수를 꿈꾸는 이들이 ‘야신’ 김성근 감독을 만나 탄생한 한국 최초 독립구단 고양 원더스. 지옥훈련을 견뎌내며 3년 만에 놀라운 성적을 거두는데요. 희망차게 다음 시즌을 준비하던 그들은 2014년 9월, 갑작스런 구단 해체 소식을 접하게 되는데…

영화보다 더 드라마틱했던 고양 원더스 선수들의 1,093일간의 도전을 담은 영화. 열정을 다한 선수들, 냉혹한 훈련방식과 대비되는 김성근 감독의 뜨거운 면모를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1. 변신이야기
신화를 현대적인 관점으로 풀어낸 연극 ‘변신 이야기’가 이번달 28일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2. 덕혜옹주
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 ‘덕혜옹주’가 6월 말까지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양희은 콘서트, 엄마가 딸에게
가수 양희은이 다음달 13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콘서트를 엽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