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외톨이 개구리 ‘빌리’. 자신이 원래 사람이었다는 말만 믿고, 다시 사람이 되기 위해 인간들의 도시로 가겠다고 결심합니다. 그의 꿈을 응원하는 절친들도 ‘빌리’의 여행에 함께 하며 이들은 아슬아슬한 모험을 펼치게 되는데… 정글의 아웃사이더 빌리가 정글 친구들과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빌리의 모습을 통해 성장하는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어린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차이나타운>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엄마’라 불리는 여자를 만나는 ‘일영’. 어느 날 일영은 엄마의 돈을 빌려간 악성채무자의 아들 석현을 만나고, 처음으로 차이나타운이 아닌 또 다른 세상이 궁금해지는데… 핫 아이콘으로 불리는 두 여배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의 실질적인 지배자인 엄마 역할을 맡아 최고의 카리스마를 보여준 김혜수와 강한 에너지의 김고은이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보입니다.

◆ 공연 소식

1. 나와 할아버지
연극 ‘나와 할아버지’가 5월 초부터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팬텀
국내 초연되는 뮤지컬 ‘팬텀’이 7월 말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3. 남진 어버이날 특별공연
가수 남진이 5월 10일 데뷔 45주년을 기념하는 어버이날 디너쇼를 벌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