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연대기>
특급 승진을 앞둔 최반장. 회식 후 의문의 괴한에게 납치를 당합니다. 위기를 모면하려던 최반장은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르게 되고, 승진을 위해 사건을 은폐하기로 결심하는데…

<숨바꼭질>의 손현주와 <끝까지 간다>의 제작진이 만난 추적 스릴러.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은 매 장면마다 쫄깃한 긴장감이 가득하다는 건데요. 여기에 손현주와 마동석, 박서준 등의 배우들이 폭발적인 열연을 선보입니다.

<리틀 포레스트 2: 겨울과 봄>
도시에서 불현듯 고향인 코모리로 돌아온 이치코. 몇 년 전 갑자기 사라졌던 엄마가 보내온 편지를 받습니다. 편지를 읽고 난 후 이치코는 엄마가 왜 떠났는지, 또 자신은 왜 고향으로 오게 됐는지 어렴풋이 깨닫게 되는데…

<리틀 포레스트: 여름과 가을>의 후속작. 맛있는 음식의 향연을 담은 영화로 1년 동안 일본에 있는 작은 시골마을에서 기거하며 느리게 사는 삶을 다룬 영화인데요. 소소한 일상을 담백하게 담아내며, 기분 좋은 삶의 쉼표를 건넵니다.

1. 사랑을 묻다
지난해 차범석 희곡상을 수상한 연극 ‘사랑을 묻다’가 5월 24일까지 선돌극장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꽃순이를 아시나요
1970년대 추억을 불러오는 감성뮤지컬 ‘꽃순이를 아시나요’가 이번달 25일까지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3. 김경호 데뷔 21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국내 대표적인 록 보컬리스트 김경호의 데뷔 21주년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가 이번달 23일 서울 상명아트센터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