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최강 사고뭉치 ‘오’. 사소한 실수로 모두를 위험에 빠트린 후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마는데요. 도망치던 오에게 나타난 당찬 소녀 ‘팁’, 맞는 구석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두 사람에게 포위망이 좁혀 오는데… 사고뭉치 대표주자 오와 당찬 지구 소녀 팁의 예측불허 모험과 우정을 그린 영화. 할리우드 스타 짐 파슨스를 비롯 리한나와 제니퍼 로페즈, 스티브 마틴까지 더빙 군단으로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산다>
일용직 노동자인 ‘정철’. 임금을 떼먹고 도망간 팀장 대신에 임금 독촉을 해대는 현장 동료들과의 충돌 속에서 가족과 함께 추운 겨울을 버텨야 하는데요. 하지만 이런 악조건에서도 정철은 틈만 나면 지난 여름 홍수에 반파된 집을 고쳐 나가는데… 첫 장편 데뷔작 <무산일기>를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정범 감독의 4년만의 신작. 이번에도 박 감독이 연출과 주연을 동시에 맡았는데요. 자본주의 최하층 노동자의 생존기를 통해 황폐해진 오늘날의 삶의 가치를 이야기합니다.

◆ 공연 소식

1. 페리클레스
셰익스피어의 후기 낭만주의 대표작 '페리클레스'가 5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2. 사의찬미
두 남녀의 비극적 사건을 새롭게 구성한 뮤지컬 ‘사의찬미’가 오는 9월 초까지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장사익 소리판 ‘찔레꽃’
독특한 창법과 감성으로 울림을 주는 시대의 가객 장사익이 순회공연 ‘장사익 소리판 찔레꽃’을 선보입니다. 6월 5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