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페어 웨딩>
<친구사이><원나잇 온리>를 연출한 김조광수 감독. 9년 지기 연인 김승환에게 프러포즈를 한 후, 공개 결혼식을 준비하지만 주변의 시선부터 사사건건 말다툼을 하게 되는 연인과의 관계까지 어느 것 하나 쉽지가 않은데... 김조광수 감독과 그의 연인 김승환의 결혼 과정을 담은 웨딩 로맨스. 결혼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커플 사이의 사소한 다툼과 문제를 현실적으로 보여주며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킵니다.

<은밀한 유혹>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당하고 사채업자들에게 쫓기며 하루하루 희망을 잃어가던 ‘지연’. 그런 그녀 앞에 젊고 유능한 비서 ‘성열’이 나타나 그녀의 인생을 바꿀 거대한 제안을 하게 되는데... 임수정의 3년 만의 스크린 컴백작 <은밀한 유혹>. TV와 영화에서 모두 사랑받고 있는 유연석과 임수정이 완벽한 범죄 커플 호흡을 펼치는데요. 탄탄한 이야기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범죄 멜로의 묘미를 선사합니다.

◆ 공연 소식

1. 친정엄마
엄마와 딸의 절절한 이야기를 담은 연극 ‘친정엄마’가 8월 말까지 대학로 예술마당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체스
1986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된 뮤지컬 ‘체스’가 7월 중순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추가열 힐링토크콘서트
영등포문화재단이 6월 ‘문화가 있는 날’ 특별 프로그램 <추가열의 힐링토크콘서트>를 개최합니다. 공연은 오는 24일 오후 2시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리며 문화가 있는 날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