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지역 드림스타트 아동 위해 4백만원 상당 생필품 전달

▲ KB국민은행 동대구·경북지역 임직원 40여명이 생필품 80상자 4백만원 상당을 직접 포장해 전달했다.
▲ KB국민은행 동대구·경북지역 임직원 40여명이 생필품 80상자 4백만원 상당을 직접 포장해 전달했다.
KB국민은행 동대구·경북지역본부는 지난 9일 경산지역 드림스타트 어린이들을 위해 학용품, 화장품 등을 포함한 생필품 80상자 400만 원 상당를 경산시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생필품은 KB국민은행 동대구·경북지역본부 임직원들의 순수한 뜻으로 마련됐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및 드림스타트 조손가정 등 어려운 어린이들이 밝은 꿈을 키우며 자랄 수 있도록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동대구·경북지역본부 최기홍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며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및 드림스타트 조손가정 등 어려운 어린이 모두가 밝은 꿈을 가지고 바르게 자라길 당부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경산시 최영조 시장은 “지역아동센터이용아동 및 드림스타트 조손가정 등과 함께하는 KB국민은행 동대구·경북지역 임직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런 따뜻한 마음이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잘 전달돼 모두가 희망과 꿈을 가지고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것.”이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