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샤이니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슈퍼주니어·샤이니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 오재욱 복지TV 경기
  • 승인 2015.06.2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범희망나눔, 다음달 18일 의정부체육관서 자선경기 개최
▲ ‘제8회 희망농구올스타 2015 with SMTOWN’ 자선경기 개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 ‘제8회 희망농구올스타 2015 with SMTOWN’ 자선경기 개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희망나눔은 다음달 18일 오후 5시 30분부터 의정부체육관에서 ‘제8회 희망농구올스타 2015 with SMTOWN’ 자선경기를 연다.

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프로농구올스타 농구선수와 SM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슈퍼주니어, 샤이니, SM루키즈 등)들이 참가해 흥미롭고 다채로운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당초 6월에 열릴 예정이었던 이번 경기는 메르스 확산으로 인한 참가자와 관람객의 안전을 고려, 잠정 연기 됐다가 안전한 장소를 물색해 다시 진행된다. 메르스 안전에 대비해 체육관 소독, 출입구 손소독기(손세정제) 비치, 발열확인기 비치 등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의 안전을 지킬 예정이다.

이번 경기는 현직 선수들이 다수 참여하는 만큼, 화려한 기술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농구를 즐기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들이 선수로 참여해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희망농구 올스타전에서는 자선경기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사전행사인 가족슈팅이벤트를 시작으로 어린이응원단 공연, 가수공연 걸그룹-레드벨벳, 제이민, LOVE COIN 이벤트, 선물 투척 이벤트, 경품 추첨(말레이시아 여행권)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입장권은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www.yeshan21.com)를 통해 정기후원 회원가입을 하면 1인당 2매씩 현장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후원가입 및 입장이므로 미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 희망농구 올스타전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