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미국 정부로부터 해체 통보를 받게 된 최첨단 첩보기관 IMF. 에단 헌트와 팀원들은 그들을 파괴하려는 국제적인 테러 조직 로그네이션에 맞춰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벌써 시리즈의 5편 째. 톰 크루즈가 대역 없이 직접 촬영했다는 비행기 액션은 공개되자마자 화제가 됐는데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그 자체인 톰 크루즈가 주연을 맡아 다시금 액션의 절정을 선보입니다.

<러브 앤 머시>
그룹 ‘비치 보이스’의 리더 ‘브라이언 윌슨’. 천재 뮤지션으로 승승장구하지만 어느 날 그를 짓누르는 스트레스로 알 수 없는 소리들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리고 20년 후 우연히 ‘멜린다’를 만나며 그는 원래 자신의 모습을 되찾고 싶다는 마음이 커지는데…

1960년대를 풍미한 그룹 비치 보이스의 리더 브라이언 윌슨의 이야기를 그린 음악영화. 시대를 오가는 독특한 구성 속에서 폴 다노와 존 쿠삭의 경이로운 연기가 감탄을 자아냅니다.

1. 불효자는 웁니다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가 8월 27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 특별무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2. 파이어맨
우리 곁의 영웅, 소방관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파이어맨’이 9월 중순까지 서울 세실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안치환과 자유, 단독콘서트
가수 안치환이 그의 밴드 자유와 함께 오는 8월 27일과 28일 이틀간, 왕십리에 위치한 소월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엽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