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한 번 꽂힌 것은 무조건 끝을 보는 광역수사대 형사 서도철. 재벌 3세 조태오를 만나게 됩니다. 안하무인 조태오와 그의 오른팔 최상무. 서도철은 의문의 사건을 쫓던 중 그들이 사건의 배후에 있음을 직감하는데…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의 신작. 탄탄한 스토리와 어우러지는 리드미컬한 액션, 유머까지 3박자를 갖춘 ‘류승완표 액션’에 정두홍 무술감독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더해져 영화의 기대감을 고조시킵니다.

<하루>
단조롭고 무료한 하루의 일과를 마치려던 나이 든 택시 기사 유네스에게 불안해 보이는 한 여성이 필사적으로 자신을 병원에 데려다 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녀와의 만남으로 그들에겐 아주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는데…

다양한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화제가 된 이란영화. 사회적 약자인 여성, 특히 미혼모에 대한 목소리를 전하는데요. 편견이 가득한 사회에서 타인에게 익명으로 어떻게 도움을 줄 것인지 관객에게 질문을 던집니다.

1. 데스트랩
스릴러 연극 ‘데스트랩’이 8월 말까지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됩니다. 학생과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데스노트
뮤지컬 배우 홍광호와 최고의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김준수의 만남으로 눈길을 모은 ‘데스노트’가 8월 15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3. 퍼렐 윌리엄스 내한공연
미국 그래미상을 11번이나 수상한 힙합 뮤지션 겸 프로듀서 퍼렐 윌리엄스가 8월 14일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장애인 관객은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정리:정유림 / 편집: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