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외법권>
골칫덩어리 두 형사 ‘정진’과 ‘유민’. 이들에게 최악의 범죄조직 보스를 잡으라는 명령이 떨어집니다. 어떤 외압도 받지 않는 특별한 수사팀에 투입된 두 형사. 법보다 주먹이 통하는 세상을 향한 그들의 통쾌한 액션이 시작되는데… 코믹 액션 영화 <치외법권>. 주연을 맡은 임창정과 최다니엘은 엉뚱함과 댄디함을 오가며 극과 극을 달리는 변신을 보여주는데요. 사회의 부조리를 꼬집는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가슴을 뻥 뚫어줄 코믹 액션을 선사합니다.

<미라클 벨리에>
청각장애인 집안에서 유일하게 들을 수 있는 폴라.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남학생 가브리엘이 가입한 합창부에 들어가 우연히 노래에 재능을 발견합니다. 그런 그녀에게 인생을 뒤바꿀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지만 폴라는 마음이 편치만은 않은데… 프랑스 자국내에서 7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음악적 재능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 한 소녀와 가족의 성장기를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으로 다뤘는데요. 팝댄스부터 샹송까지 다채로운 사운드트랙으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습니다.

◆ 공연 소식

1. 나는 형제다
스타연출가 김광보가 서울시극단장 부임 후 선보이는 첫 작품 ‘나는 형제다’가 9월 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개막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2. 신데렐라
국내 초연되는 뮤지컬 ‘신데렐라’가 9월 12일부터 서울 충무아트홀 대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가요톱10콘서트
원조 꽃미남 가수 심신, 한국의 마이클잭슨 박남정 등 7~80년대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가요톱10콘서트’가 다음달 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됩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