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정>
5년째 아이가 없는 부부 준식과 소연. 불임을 염려하던 부부가 우연히 SNS로 알게 된 섬으로 여행을 떠난다. 그곳에서 만나는 백숙집 주인 성철. 뭔가비밀을 숨기고 있는 성철에게서 야생의 동물 같은 위험함이 감지되는데…

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한 스릴러 영화 <함정>. 거친 외모 속에 숨겨진 반전 매력으로 ‘마블리’, ‘마요미’라는 별명을 얻으며 단순히 흥행 배우를 넘어 완벽한 대세남이 된 마동석. 그의 소름 돋는 연기 변신이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앙>
납작하게 구운 반죽 사이에 팥소를 넣어 만드는 전통 단팥빵 ‘도라야키’를 파는 작은 가게.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가게 주인 ‘센타로’에게 ‘도쿠에’라는 할머니가 찾아온다.

일본의 전통 단팥빵인 ‘도라야키’를 파는 작은 가게에 대한 이야기를 잔잔하게 그려낸 작품 <앙>. 일본의 국민 배우라 불리는 키키 키린이 단팥빵집 알바생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칸이 사랑하는 거장 가와세 나오미 감독의 섬세하고도 아름다운 연출이 관객들의 시야를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1. 만추
배우 현빈과 탕웨이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만추’가 연극 무대에 오릅니다. 오는 10월 대학로 아트원시어터 1관에서 국내 첫 무대를 갖는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2. 인 더 하이츠
뮤지컬 장르에서도 랩을 바탕으로 한 라이선스 작품 인 더 하이츠 뮤지컬이 11월 2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임재범 콘서트
가수 임재범이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아 새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10월 30일, 31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습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