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여성단체협의회 제11대, 제12대 회장 이·취임식 열려

▲ ▲ 원주시 여성단체협의회  제11대, 제12대 회장 이·취임식(이임회장 강희숙, 취임회장 유선자-가운데)
▲원주시 여성단체협의회 제11대, 제12대 회장 이·취임식(이임회장 강희숙, 취임회장 유선자-가운데)
원주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7일 강원도 원주웨딩타운에서 제11대, 제12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원주시장, 국회의원, 시·도의원 등 내 외빈 등이 참석했다.

제12대 회장으로 취임된 유선자 회장은 (구)원주체신청 퇴직 후 새마을부녀회, 시민복지센터여성회, 한국부인회, 원주경찰서 전·의경 어머니회, 원주유니세프, 퀸즈 여성오케스트라, 원주축협 미즈대학 총학생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해 온 지역사회 여성계의 일꾼이다.

신임 유선자 회장은 “원주여성의 힘을 모아 지역사회와 연계한 나눔 문화를 선도하며 양성평등 문화를 이끌어가는 여성단체협의회를 만들고, 또한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원주를 만드는 데 여성단체협의회가 주축이 되겠다.”고 밝혔다.

12대 여성단체협의회장 임기는 1월부터 오는 2018년 12월까지로 임원진 구성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 원주시새마을부녀회 고인숙 회장, 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원주시지회 조옥희 지회장

▲감사 : 한국여성예림회원주시지회 강영숙 지회장, 원주시여성복지후원회 최효순 회장

▲ 사무국장 : 바르게살기운동원주시여성회 원용희 회장

▲ 서기 : 바르게살기운동원주시여성회 정영숙 회장, 한국여성농업인원주시연합회 윤금순 회장

▲재무 : 치악여성환경보전연합회 박희영 회장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