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창읍  번영회장  이창수씨가  하일리 심*달  가정을  방문해  쌀과  화장지  연탄 500장을  전달 하였다.
▲ 평창읍 번영회장 이창수씨가 하일리 심*달 가정을 방문해 쌀과 화장지 연탄 500장을 전달 하였다.
강원도 평창읍에서는 올해 1월부터 매주 목요일을 기부하는 날로 정하고, 기부 릴레이 운동을 실시함으로써 관내 저소득가구에 이웃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희망 2016 사랑나눔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평창읍사무소 주민생활지원담당 김은영 계장은 “사랑나눔릴레이의 기부는 기부자가 수혜자를 선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어려운 이웃(기초생활수급가구, 차상위가구, 장애인가구, 조손가정, 소년소녀가정, 한부모가정 등)에게 직접 찾아가 물품을 전달한다.”고 말했다.

또한 “읍사무소 주민생활지원은 지역주민의 복지사각지대발굴과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1회성이 아닌 연계성으로 지속적인 복지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평창읍  번영회장  이창수씨가 하일리 심*달  가정을 방문해  쌀과  화장지  연탄 500장을  전달 하였다.
▲ 평창읍 번영회장 이창수씨가 하일리 심*달 가정을 방문해 쌀과 화장지 연탄 500장을 전달 하였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