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가수 활동을 접고 휴식을 보내던 사고뭉치 악동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 아빠의 청혼 계획을 알게되고, 계획을 막기위해 아빠와 여자친구가 여행을 떠난 마이애미로 향하게 되는데…

비행기에서 대소동으로 탑승 금지령은 물론 항공사 보안요원 석스의 추격까지 쉴 새 없이 터지는 사건사고를 만드는 사고뭉치 3인방. 기존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은 트렌디한 음악과 깜찍발랄 댄스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하며 미대륙을 넘어 전세계까지 접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좋아해줘>
악명 높은 스타 작가 ‘조경아’와 안하무인 한류스타 ‘노진우’는 마주칠 때마다 으르렁 거리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스타작가와 한류스타, 쉐프와 스튜어디스, 천재 작곡가와 초짜 드라마 PD까지 나이도 성별도 다른 이들의 사랑이 펼쳐지는데…

SNS가 일상처럼 자리잡고 있는 시대에 SNS에서 사랑을 발견하고 발전시키고, 이뤄나가는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영화<좋아해줘>. 풍성한 웃음과 통통 튀는 연애 감성을 선사하는 동시에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2. 2016 어른이 뮤지컬 난쟁이들
우리에게 익숙한 동화 이야기를 바탕으로 현실을 유쾌하게 풀어낸 뮤지컬 난쟁이들이 4월 10일까지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인순이 콘서트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인순이가 3월 12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 극장무대에서 콘서트를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제공:연합뉴스/녹음:김소연>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