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선수 등 다수 참여 예정… 다양한 볼거리 준비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16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를 진행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프로농구올스타 농구선수와 농구를 즐기는 연예인들이 참가해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현직 선수들이 다수 참여하는 만큼, 화려한 기술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전선수로는 프로농구올스타 (오세근, 이정현, 양희종, 박찬희, 문성곤, 두경민, 허웅, 김준일, 임동섭, 김선형, 이동준, 김종규, 양우섭, 허일영, 장재석, 이승현, 정효근, 정병국 ,한희원, 이재도,조성민 등)와 농구를 즐기는 연예인(서지석, 김기방, 박재민, 김승현, 김사권, 박광재, 배기성등)이 선수로 참여할 예정이다. 다만, 챔피언 결정전이 예정돼 선수 일부는 변경될 수 있다.

아울러 희망농구올스타전에서는 자선경기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사전행사인 학교스포츠 구룡중 VS 창덕여중 중등부 농구대회, 명지고 VS 배재고 고등부 농구대회를 시작으로 가수공연 걸그룹 레드벨벳·바바, 그룹 더블레스, LOVE COIN 이벤트(탤런트 김덕현), 선물 투척 이벤트, 경품 추첨(제주도 왕복항공권, 한우물정수기)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후원 회원가입을 하면 1인당 2매씩 현장에서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희망농구 올스타전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