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까지 30일>

가난하지만 엄마, 할머니와 함께 즐겁게 사는 까마귀알 형제.

어느 날, 까마귀 둥지가 있던 나무가 잘리고 그 자리에 꿈의 음식 '피자'를 파는 가게가 들어선다. '피자'를 먹겠다는 목표가 생긴 두 형제! 하지만 하루에 10루피를 버는 형제에게 피자 한판 300루피는 너무 큰 돈인데...

피자를 향한 두 형제의 귀여운 도전을 그린 영화 ‘행복까지 30일’

실제 인도 현지에서 캐스팅돼 두 달간의 연기 수업을 받은 형제는 이 영화를 통해 인도 최고 아역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는데요. 가난하지만 언제나 밝은 두 형제의 유쾌한 이야기 ‘행복까지 30일’. 6월, 기대속에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정글북>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의 위협을 받고 모두의 생존을 위해 유일한 안식처 정글을 떠난다. 하지만 정글을 떠나는 여정은 끝없는 위협으로 가득 차 있고, 쉬어칸 역시 그를 바짝 쫓는데…

디즈니의 실사판 버전으로 늑대에게 키워진 아이 모글리가 정글 속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을 담은 영화 ‘정글북’.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동물들의 모습은 정말 놀라울만한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어벤져스급 톱스타들의 목소리 출연으로 개봉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 <콘서트_작사가 윤종신 소극장 콘서트 Part 2. ‘특강’>

일상의 감정을 그대로 음악에 담아 노래하는 가수 윤종신이 독특한 강의 컨셉 의 소극장 콘서트로 찾아옵니다.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6월 9일부터 11일까지 공연되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뮤지컬_마타하리>

가수 옥주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 매혹적인 팜프파탈, 이중 스파이 마타하리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담은 뮤지컬 마타하리가 6월 1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