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이하 센터)는 다음 달부터 하반기 IT전문기술과정을 운영함에 따라 교육생 40여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웹디자인실무과정과 온라인쇼핑몰창업과정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웹디자인실무과정은 웹디자이너 및 웹퍼블리셔 등의 직종 취업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강좌로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포토샵, 드림위버, HTML, 플래시 등을 교재와 강의를 통해 학습하고 실습을 통해 직접 작품을 제작해 본다.

온라인쇼핑몰창업과정은 인터넷 상점과 관련해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된 강좌로, 쇼핑몰 디자인과 제작방법 등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요소에 초점을 맞춰 교육을 실시한다.

한편, 웹디자인실무과정은 다음 달 18일부터 10월 7일까지, 온라인쇼핑몰창업과정은 8월 9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취업의지가 뚜렷하고 취·창업 가능성이 높은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신청 방법은 웹디자인실무과정의 경우 다음 달 1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창업과정 다음 달 25일까지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고, 교육 참가신청서를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접수(sjh114@gg.go.kr) 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 및 면접을 거쳐 최종 교육대상자를 선발한다.

경기도는 “최근 정보에 대한 접근성 강화와 기술의 발달로 IT분야 취·창업의 문이 활짝 열렸다.”며 “IT전문기술을 발판삼아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교육팀(031-8008-8074)으로 문의하거나 센터 공식 홈페이지(http://womanpia.gg.g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