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첸·백현, 샤이니 민호 등 참여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28일, SM 아티스트와 국내외 유명 인사가 참여해 전 세계 모든 어린이의 행복을 기원한 ‘이매진 프로젝트(Imagine Project)’ 영상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www.unicef.or.kr/event/imagine/)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유니세프가 매년 전세계 어린이의 현실을 조사해 발표하는 ‘2016 세계아동현황보고서’ 발표와 함께 공개됐다.

올해 보고서 주제인 ‘모든 어린이에게 공평한 기회를(A fair chance for every child)’을 널리 알리고자 SM엔터테인먼트와 지난해 여름부터 이매진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제 제작을 진행했다.

영상에는 이매진 원곡자인 존 레논의 생존모습과 그의 아내 오노 요코를 비롯해 국제사회의 저명인사 및 어린이 합창단 등이 출연하며, 특히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다수 동참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특별대표이자 슈퍼주니어 멤버인 최시원과 동방신기 최강창민은 지난해 11월 군입대 전에 모든 촬영을 마치면서 동참했다. 소녀시대 서현, 샤이니 민호, EXO 첸과 백현, 이동우, 트렉스 제이, 제이민, 총 9인이 함께했다.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 다수의 프로듀서들이 재능기부로 동참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사회공헌협약을 맺은 후 이매진 프로젝트 참여, 아시아어린이 교육지원 사업 ‘Schools for Asia’ 캠페인 후원 등 재능기부를 포함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