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는 23일 미디어카페 후에서 올리브영과 후원금 전달식 열고 올리브영이 3,000만 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했다고 전했다.

올리브영은 앞으로 홀트아동복지회가 전개하는 ‘뷰티풀 맘스 데이(Beautiful Mom’s Day)’ 프로그램를 후원한다. ‘뷰티풀 맘스 데이’는 생일잔치를 비롯한 여러 지원 활동을 통해 미혼한부모의 자존감과 양육의지 고취를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올리브영이 전달한 후원금은 뷰티풀 맘스 데이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을 통해 진행됐다.

올리브영은 후원금 외에도 앞으로 임직원 봉사단 ‘쉐어 위드 올리브(Share With Olive)’가 직접 ‘뷰티풀 맘스 데이’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병록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부문 경영지원실장은 “여성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할 뿐 아니라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이번 나눔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 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외 소녀와 성인 여성 모두 행복하고 당당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에 동참하며 현재까지 약 3억 원을 기부했다. 올해 7월부터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생리대를 무상 지원하는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도 실시하며 ‘여성’과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