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충북, 제10회 충청북도 장애인생활 체육대회 개최

충청북도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 간 충주체육관에서 제10회 충청북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충북 시군 선수단 2천 5백 여명이 참가했고, 개회식에서는 시군기 입장을 시작으로 우승기 반환, 축사, 선수 대표선서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2. 경기도, 의정부시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열려

경기도 의정부시가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열었습니다. 약 4천 여 명이 참석한 이번 대회는 보치아 등 다양한 스포츠와 볼거리가 마련됐습니다.

3. 제1회 남양주시장기 파크골프대회 개최

제1회 남양주시장기 파크골프대회가 양평파크골프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경기도 11개 시군에서 약 2백 여 명의 어르신과 자원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4. 경기도, 성남시 판교∼여주 연결 ‘경강선’ 개통

경기도 성남 판교와 여주 간을 잇는 경강선 전철이 착공 9년 여만에 지난 24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경강선 개통으로 판교 여주 간 1시간 반 이상 소요되던 이동시간이 약 48분으로 단축 됐습니다.

5. 방배노인종합복지관, ‘방배골 1080 다 어울림’개최

서울 서초구립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이 세대통합을 위한 지역축제인 ‘방배골 1080’ 다 어울림‘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주민 약 1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부스 등이 진행 됐습니다.

6. 경북 예천, ‘제3회 장애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 개최’

경북 예천에서 제3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행사가 열렸습니다. 한마당 행사에는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약 7백 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공연과 퀴즈 행사 등 다채로운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