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력 인정 받아 많은 관심 폭주

지난 22~25일까지 대구 EXCO에서  진행된 경향하우징페어 2016에서세종시 기업인 (주)푸시풀 시스템의 총판인 보람유통의 마그네틱 도어락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일반 시민들은 물론 전국 각지의 많은 관련 업체들로 부터 기술력을 인정 받고 도어록 현장 판매는 물론 많은 상담을 통해 향후 전국으로 상품 판매가 대폭 확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푸시풀 시스템은 현재 세종시 홍익대학교 산업협력관에 입주한 지역 기업으로 대·내외적으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3년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 2014년 모스크바 국제발명 및 신기술 전시회에서 금상과 2개의 특별상 말레이시아 국제발명, 혁신기술 전시회에서 금상과 3개의 특별상 미국 피츠버그 국제발명 및 신제품 전시회에서 금상과 특별상 서울 국제 발명 대전에서 금상 수상 및 대한민국 발명진흥회 회장 특별상을 수상한바 있다. 

이처럼 혁신적 디자인과 푸시풀방식을 적용한 기계식 도어록 및 디지털 터치 도어록을 개발, 제조, 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 제품의 특징은 도어록 잠금장치에 자석을 이용한 것으로, 유격이 없어 문의 흔들림이 없기 때문에 지진이나 바람소리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문이 떨거나 잡소리가 나지 않는다. 또 돌출된 레치가 없어 안전하며, 누구나 쉽게 장착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국가들과 수출 상담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또한 향후 각종 문에 다양한 제품의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등에도 많은 도움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