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까지 온라인 통해 교육 접수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하 한국장총)은 오는 27일에 ‘인간관계가 힘든 당신에게-말이 통해야 일이 통한다’는 주제로 장애계 단체 실무자를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직무특강, 일명 “장.단.기(氣).업(UP)”은 한국장총에서 진행하는 장애인단체 역량강화교육인 업 스쿨(Up School) 중 직무특강 프로그램으로 전국 장애계 단체 실무자라면 누구나 경력 무관하게 수강할 수 있다. 지난달부터 다음달에 걸쳐 ‘함께 알기’, ‘함께 살기’, ‘함께 크기’ 라는 테마로 총 3회간 진행된다.

오는 27일 진행되는 두 번째 ‘함께 살기’ 특강에서는 ‘인간관계가 힘든 당신에게-말이 통해야 일이 통한다’라는 주제로 협업 뿐만 아니라 설득 등 업무 협조를 위한 인간관계 유지, 상황별 대화법 등의 의사소통 기술에 대한 강의가 이뤄진다.

또한 본 강의에서는 현재의 나 진단, 공감의사소통 방법, 동료 및 상사의 유형별 대처법에 대해 실습 및 1:1피드백을 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교육 접수는 오는 21일까지이며, 단 선착순 50인 신청 시 조기마감이 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실무자들은 온라인 접수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총 홈페이지(www.kodaf.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본 강의는 도서 ‘말이 통해야 일이 통한다’, ‘사랑하면 통한다’의 저자이자, 리플러스 대화교육 대표이자 NVC갈등중재자로 임하고 있는 박재연 대표가 강의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