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산시장애인복지관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한화 아산1,2사업장이 20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지원하는 장애인생활체육동호회 육성사업(장애인배드민턴, 스마트당구, 아장복탁구 동호회)에 유니폼을 전달했다.

복지관 앞마당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후원 받은 유니폼을 각 동호회 회장단에게 전달했다.

이창호 관장은 “여러분의 활동은 장애인들에게 귀감이 되고 재활의지를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이며, 장애인체육 발전에 많은 영향을 끼칠 것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 주기 바라며 각종 대회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성취감도 얻고 또한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동호회장단을 대표한 스마트당구동호회의 안형권 회장은 “매달 2~3회의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회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지속해서 후원 해주는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 거둘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장애인생활체육동호회 육성사업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한우리배드민턴동호회’, ‘스마트당구동호회’, ‘아장복탁구동호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장애인과 자원봉사활동을 원하는 단체나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 7710)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