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와 사랑밭이 함께한 나눔걷기 ‘같이가요’ 동참

▲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나눔 공연을 펼쳤다. ⓒ 함께하는 사랑밭
▲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나눔 공연을 펼쳤다. ⓒ 함께하는 사랑밭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지난 21일~ 23일까지 열린 MBC와 함께하는 사랑밭이 진행한 나눔걷기 ‘같이가요’ 행사에 동참하며 장애가 있는 어린이·청소년과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공연을 펼쳤다.

서울 MBC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린 나눔 걷기 ‘같이가요’는 어린이·청소년과 이웃과 함께 공감하며 즐거운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를 마련해 함께 걸으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행사다.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손준호는 이번 행사 ‘같이가요’를 통해 다시 한 번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손준호는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나눔 걷기행사에 직접 참여했을 뿐 아니라, 나눔 바자회와 나눔 콘서트 무대에 올라 참가자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이끌었다.

손준호는 “나의 가장 큰 재능인 노래로 사람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MBC와 함께하는 사랑밭이 진행한 나눔걷기 ‘같이가요’는 MBC 창사55주년 특집 ‘MBC와 좋은 친구들’ 5부작을 통해 다음달 30일 저녁 6시에 방송으로도 함께 할 수 있다.

함께 즐기고, 공감하고, 나누는 행사들이 진행된 나눔 걷기 ‘같이 가요’의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청소년 재활 자립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