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선영화 ‘어메이징 캣피시’, ‘남진 디너쇼’ 방송

장애인복지 전문채널인 복지TV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화 ‘어메이징 캣피시’와 ‘남진 디너쇼’를 방송한다.

영화 어메이징 캣피시는 외롭게 살아가던 주인공 클라우디아가 맹장염으로 입원한 병원에서 네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마르타와 만나 친구가 되고, 퇴원 후 마르타 가족과 함께 지내며 평생 처음으로 소속감과 유대감을 느끼며 친밀해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방송 시간은 오는 24일 저녁 7시와 크리스마스인 25일 새벽 1시, 오전 10시다.

또 다른 특집 프로그램 남진 디너쇼는 국민 가수 남진이 꾸미는 무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방송은 오는 24일 밤 9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며, 재방송은 오는 25일 오전 10시에 시청할 수 있다.

복지TV 홍순영 상무는 “복지TV가 준비한 이번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와 연인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TV는 전국지역케이블 및 IPTV(SK 293번, KT 219번, LG 173번), Skylife 188번으로 송출하고 있다. 재방송 시간 등 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복지TV 홈페이지(www.iwb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