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청주시 356-D (충북)지구 회관에서 8일 오전 10시 국제라이온스 협회 356-D(충북)지구(최충진 총재)와 복지TV 청주(충청)방송이 나눔봉사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라이온스 충북지구 총재/청주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 최충진 위원장, 복지TV 충청방송 김학철  회장, 라이온스 충북지구 박건서 부총재, 라이온스 충북지구 제1지역 안형모 부총재/재청협의회 회장, 라이온스 충북지구 제2지역 김완호 부총재, 복지TV 충청방송 박기범 대표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충북지구와 복지TV 청주(충청)방송은 지역 내 소외계층의 나눔봉사 복지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는데 뜻을 함께하고 복지에 대한 사회인식 확산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박건서 부총재는 “우리 라이온스도 약 4000여 명의 회원을 통한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봉사를 하고 있지만 우리가 볼 수 있는 시야가 한계가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이런 언론기관이 살펴서 볼 수 있는 새로운 정보를 취득하고 같이 봉사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면 더욱 보람이 있지 않나 생각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 (충북)지구는 지난 지난 1967년 조직돼 현재 3,933명의 회원과 104개의 클럽이 소속돼 있으며 현재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민의 복지향상과 취약계층을 위해 중점사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