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장애인 주거환경 개선사업 실시/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역내 봉사단체 우리사랑방과 함께 재가장애인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환경개선이 시급한 재가장애인 가정을 선정하여 벽지 교체, 대청소를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 하였습니다.

주거환경 개선 사업의 지원을 받은 대상자는 깨끗하고 쾌적한 집에서 살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봉사단체는 환하게 웃는 이웃의 모습에서 큰 기쁨을 느낀다며 앞으로 꾸준히 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주거환경 개선사업은 앞으로도 매월 1회 지역봉사단체와 함께 진행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031-615-3981로 문의하면 됩니다.

카메라를 벗삼아 세상과 소통하기/늘푸른나무복지관

늘푸른나무복지관은 서울 강서구에 거주하는 지체장애인을 대상으로 사진동아리 ‘샬롬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사진 출사를 포함해, 사진전, 영화관람 등 사진촬영에 활력을 주는 다양한 외부활동도 진행합니다.

‘샬롬터’ 동아리는 사진촬영에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늘푸른나무복지관 지역복지부 02-3661-3209로 문의하면 됩니다.

2017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위한“우리 하나되어 세상 밖으로”실시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위한 “우리 하나되어 세상 밖으로”행사가 진행됩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과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이 공동 주관하고 광명시가 주최하는 대회는 오는 8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걷기대회 와 문화축제로 펼쳐집니다.

광명시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1부 걷기대회는 철산초등학교에서 시작하며 2부는 광명시민체육관에서 문화공연 등이 이어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02-2616-3700로 문의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