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란한 댄스와 함께 섹소폰을 자유자재로 연주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지난 7일 청주 CJB미디어센터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가 주최한 제37회 지구연차대회 및 창립 100주년기념 축하음악회'가 개최됐습니다.

이날 행사는 고규창 충북도 행정부지사, 김양희 충북도의회의장, 오제세·도종환 국회의원, 이승훈 청주시장, 황영호 청주시의회의장 등 내·외빈을 비롯한 회원 1천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최충진 라이온스 충북지구 총재]

국제적인 봉사를 하자는데 뜻을 모아 더 큰 봉사를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함 점 등은 쾌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을 원만히 달성할 수 있게 된 모든 배경에는 자유와 지성, 우리국가의 안전이라는 라이온스의 슬로건과 우리는 봉사한다 라는 라이온스의 모토를 성실히 이행하고 실천하신 충북지구 라이온 가족의 열렬한 지지와 협력의 결실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연차대회는 지난 1년간 이뤄진 봉사활동과 각종 사업관련 보고와 2017-2018 지구총재·제1부총재·제2부총재 당선 선포식, 봉사활동과 회원확장 부문의 우수 클럽 및 개인회원에 대한 시상 등이 이뤄졌습니다.

한편, 2부 행사로 열린 창립 100주년 기념 축하음악회에는 홍진영, 오로라, 최서희, 이병철, 박모세 등이 출연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