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특별시민>

오직 서울만 사랑하는, 서울시장 ‘변종구’. 하지만 어느 정치인보다도 최고 권력을 지향하며 이미지 관리에 철저한 정치 9단이다. 선거 공작의 일인자인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를 파트너로 삼고, 겁없이 선거판에 뛰어든 젊은 광고 전문가 ‘박경’까지 새롭게 영입한 변종구는 차기 대권을 노리며, 헌정 사상 최초의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한다. 하지만 상대 후보들의 치열한 공세에 예기치 못했던 사건들까지 일어나며 변종구의 3선을 향한 선거전에 위기가 거듭되는데...

서울시장 선거를 중심으로 선거 이면에 감춰진 권력의 암투를 그린 영화 <특별시민>. 책임감과 사명감보다 권력욕이 앞선 모습을 통해 대한민국 선거판의 민낯을 그려내고 있는대요. 오는 5월 9일 대선을 앞두고 개봉해 관객들에게 선거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있습니다.

2. <연극_킬미나우>

선천적인 지체장애로 평생 보살핌을 받으며 살아가는 아들과 그를 돌보며 살아가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은 연극 <킬미나우>. 오는 7월 16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콘서트_하동균 콘서트 [밤 : 그 첫 번째]>

다수의 히트곡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하동균이 준비나 2017 하동큔 콘서트 [밤 : 그 첫번째]가 팬들을 찾아옵니다.

오는 6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