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차타고 고래고래>

고등학교 시절 밴드 1번국도의 멤버 민우는 음악을 포기하기로 하고 마지막으로 어린 시절 꿈이었던 뮤직페스티벌 무대에 서기로 결심한다. 밴드 1번국도의 멤버이자 절친인 호빈, 영민, 병태와 당나귀 짱아도 1번 국도의 마지막 버스킹 여행에 합류하고 네 친구는 전라남도 목포부터 뮤직페스티벌이 열리는 경기도 가평까지 한 달간 걸어서 가겠다는 무모한 결심을 하는데…

고등학교 시절 밴드부 멤버였던 네 친구가 어린시절 꿈꿨던 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 2010년에 개봉한 영화 <이탈리아 횡단밴드>를 리메이크한 작품인데요. 경쾌한 멜로디의 음악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뮤지컬_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출장을 간 아빠와 아빠보다 노는게 더 좋은 떼쟁이 유빈이의 이야기를 그린 가족 힐링 뮤지컬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는 6월 16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명인홀에서 공연되며 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콘서트_볼빨간 사춘기&김지수>

사춘기의 발랄함과 상큼함을 담은밴드 볼빨간 사춘기와 다양한 색깔을 표현하는 싱어송라이터 김지수가 팬들을 찾아옵니다. 오는 6월 9일 의정부 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