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서클>

모두가 선망하는 신의 직장이자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기업, 서클에 입사하게 된 꿈 많은 메이는 모든 것을 공유하는 투명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CEO 에이몬의 철학에 매료된다. 전 세계 2억 명에게 24시간 자신을 생중계하는 프로그램에 자원한 그녀는 모두가 주목하는 SNS 스타로 떠오르고, 서클의 핵심 인물로 성공 가도를 달리기 시작한다. 한편, ‘메이’의 선택은 주변 사람들의 삶에 예상치 못한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

현대인에게 일상의 일부로 자리한 sns가 정보 공유가 아닌 사생활침해와 감시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다는 점을 그린 영화 <더 서클>.

관객들에게 정보의 투명성과 사생활의 자유를 두고 어떻게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던지며 오는 22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 <뮤지컬_인터뷰>

10년 전의 살인사건을 인터뷰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사건의 진상을 파해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인터뷰>. 오는 8월 20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연극_샌드백>

잘못된 배려와 오해가 만들어내는 각기 다른 기억 속에서 복수와 희생, 용서가 반복되며 방황하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연극 <샌드백>. 오는 7월 5일부터 9월 3일까지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