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화 <다크타워:희망의 탑>

 두 개의 차원이 공존하는 세상. 악의 세력이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크타워를 파괴하려 하고, 이를 수호하려는 건슬링어들은 모두 죽임을 당한다. 유일하게 혼자 살아남은 최후의 건슬링어 롤랜드는 마지막 예지자 아라에 의해 자신의 숙명을 깨닫고 홀로 악의 추종자인 맨인블랙 월터에 맞선다. 월터는 세상을 완전히 무너뜨리기 위해 차원을 넘나들며 끊임없이 다크타워를 파괴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롤랜드는 그에 맞서기 위해 두 개의 세상을 오가는데…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 다크타워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액셜 블록버스터 <다크타워:희망의 탑>.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크타워를 파괴해 암흑의 세상을 만들려는 맨인블랙과 탑을 수호하는 최후의 건슬링어의 대결을 그리고 있는데요.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명품배우들이 펼치는 차원을 넘나드는 운명의 대결로 관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2. 연극<엘리펀트송>

정신과 의사 로렌스 박사의 실종사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심리극 안에 상처받은 소년의 사랑에 대한 갈망을 매혹적으로 담아낸 연극 <엘리펀트송>. 오는 9월 6일부터 11월 26일까지 수현재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콘서트<2017 김광석 다시 부르기>

가수 김광석을 추모하는 단일공연으로 시작해 이제는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가 아름다운 선율과 함게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팬들을 찾아옵니다. 김광석과 인연이 깊은 기존의 출연진과 더불어 윤도현, 장필순, 황정민 등이 함께하며 오는 9월 30일 제주아트센터에서 공연됩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