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마의 휴일>

돈은 없지만 깡다구가 있고, 희망은 없지만 우정은 가득한 세 남자, 인한, 기주, 두만은 실패해 죽더라도, 원 없이 돈을 써보겠다는 일념으로 현금수송 차량을 탈취하는 계획을 세우고 성공한다! 하지만 돈 냄새도 잠시, 경찰에 쫓겨 '로마의 휴일이라는 나이트클럽에 숨게 되고, 이상하게 흥이 오르는 상상 불허의 분위기 속에서 경찰과 인질범들 사이의 기묘한 인질극이 벌어지는데...

진한 우정을 자랑하는 엉뚱한 삼총사가 현금수송 차량을 털고 나이트클럽에 숨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로마의 휴일>.

6년 만에 코미디로 돌아온 임창정과 코미디 연기의 대가 공형진, 정상훈의 조합으로 화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막장인생 삼총사가 벌이는 인질극이라는 아이러니한 상황으로 관객들에게 코미디를 선사할 것으로 보이며 오는 30일에 개봉합니다.

2. <뮤지컬_오디션>

음악을 하고 싶은 열정과 순수함으로 뭉친 록밴드 복스팝의 여섯 멤버가 꿈의 무대를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 <오디션>. 오는 10월 9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2관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콘서트_2017 터보 첫 극장판 콘서트 아는 형들>

그룹 터보가 지난 해 성공적인 공연에 이어 올해 첫 극장판 콘서트로 관객 밀착형 공연을 선보입니다. 오는 9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되며 복지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