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함께여서 더 신나는 스키캠프’ 진행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함께여서 더 신나는 스키캠프’ 진행
  • 하세인 기자
  • 승인 2017.11.1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역 내 이용인 생활체육활성화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성공기원을 위해 오는 29일~다음달 1일까지 2박 3일간 진행하는 ‘함께여서 더 신나는 스키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키캠프의 참가 접수는 오는 27일까지이며, 평택시 거주 장애인과 보호자 40명을 모집한다.

참가 접수는 각 시설, 기관, 단체, 학교 담당자를 통해 할 수 있고, 개인도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평택북부장애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 작성 후 전자우편, 팩스, 직접방문, 우편발송으로 제출할 수 있다.

특히 인솔보호자(가족 또는 기관 담당자 등) 동반하거나 2016스키캠프 미참가자는 우대 한다.

이어 접수 후 선정기준에 따라 참가자가 확정되고, 참가자 확정통보는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연락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당 3만 원이다.

이번 스키캠프 프로그램은 스키강습, 레크레이션, 워터파크 등 다양한 체험과 활동으로 구성됐고, 스키강습 시 전문 강사와 함께해 안전사고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스키캠프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접수 문의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bbjb.or.kr), 또는 운영지원팀(031-615-3973~7)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