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달 동안 어린이 마술극, 어린이 창작 뮤지컬 등 다양한 독서행사 선보여

서울시 서초구 소규모공공도서관(잠원동,방배동,서이동)이 연말을 맞이해 이 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준비했다. 총 3회로 이루어진 이번 문화공연은 ▲잠원 도서관▲방배도서관 ▲서이도서관에서 차례로 이뤄진다.

첫 공연은 오는 8일 금요일 잠원도서관에서 와이매직컴퍼니의 어린이마술극 ‘매직쿠키’ 공연이다. 베스트셀러 ‘쿠키 한 입의 인생수업’이 재미난 마술극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오는 15일 금요일에는 방배도서관에서 아이매직공연의 어린이풍선&모래예술 ‘전래동화 보는 날’이 공연된다. 신나는 음악과 퍼포먼스인 풍선쇼와 재미있는 동화스토리의 모래공연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22일 금요일에는 서이도서관에서 창작그룹가족의 어린이뮤지컬 ‘우리, 함께하는 거야!’가 공연된다. 초등학생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노래와 춤, 마술까지 합쳐진 뮤지컬이다.

이들 도서관은 “다양한 독서문화행사 통한 독서 인구 확대를 위해 열리는 행사로, 서초구 소규모 공공도서관은 이번 공연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특색있는 행사로 시민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서초구 소규모공공도서관 송년행사의 모든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및 참여 방법은 서이·잠원·방배도서관 홈페이지(spublic.seocholi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