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한솔교육희망재단이 국내 소외 아동을 돕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
▲ 지난 6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한솔교육희망재단이 국내 소외 아동을 돕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한솔교육희망재단이 지난 6일 국내 소외 아동들을 돕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한솔교육희망재단은 지난 1년 동안 재단 소속 어린이집 원아들이 모은 400만 원의 후원금에 1,000만 원 상당 전집 도서를 더해 전달했다.

후원금과 기부 도서는 국내 그룹홈 아동 및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 아동 5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부모의 이혼·가정불화 등으로 가정을 떠나 그룹홈에 입소한 아이들과 저소득계층 소외 아동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을 내민 한솔교육희망재단과 재단 소속 어린이집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굿피플은 전국 지역아동센터, 그룹홈과의 연계를 통해 국내 아동들을 지원하고 있고 희귀난치성 질환 아이들의 의료비를 지원하는 등 질병과 가난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을 돕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