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콘서트 '사회복지사, 느슨한 조직의 협업을 말하다 ' 개최

온라인 민주주의 플랫폼 토크 콘서트, ‘사회복지사, 느슨한 조직의 협업을 말하다’가 열린다.

사회복지책마을, 사회복지웹기획모임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 현장에서도 느슨한 조직의 협업과 활성화 방안을 다른 영역의 실천사례를 통해 찾아보고 토론해보기 위해 마련됐다.

사회복지웹기획모임 신철민 사회복지사는 “몇 년 전 푸른복지사무소 양원석 소장의 제안과 실천으로 ‘사회복지평가혁신운동’을 진행했고,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선거 주인노릇하기 페북모임’을 만들어 실천하는등 사회복지계 내에서도 느슨한 조직의 협업이 이뤄졌다.”며 “사회복지 현장에서도 느슨한 조직의 협업이 이뤄지는 온라인 민주주의 플랫폼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13일(토) 오후 12시30분 서울시NPO지원센터에서 열리는 토크 콘서트는 온라인 민주주의 플랫폼을 만드는 ‘빠띠’의 일상을 주제로 한 빠띠 권오현 대표의 발표에 이어 똑똑도서관 김승수 관장의 사회로 권 대표와 정치 스타트업 와글의 오진아 매니저, 양원석 푸른복지사무소 소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느슨한 조직의 협업에 관심있는 이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참가비는 2만원(학생, 세밧사 회원 1만원)이다.

참가신청: https://goo.gl/q43nY5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