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복지사무소, 웰펌 공동주관...이태수, 양원석, 박시현, 승근배 등 강사진

 

 

푸른복지사무소와 비영리 컨설팅 웰펌은 2018년도 제3기 비영리조직 팀장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4~26일까지 충북 충주시 한국자활연수원 강의실에서 진행하는 팀장아카데미는 전국 사회복지 및 비영리조직의 팀장 200명을 대상으로 한다.  

1일차 교육에는 꽃동네대학교 이태수 교수가 ‘현 정부의 사회복지 정책방향과 기조의 이해’에 대한 강의에 이어 푸른복지사무소 양원석 소장의 ‘사회사업 생태체계 핵심 이해 및 적용의 틀 다듬기’,  월평빌라 박시현 소장의 ‘월평빌라와 거창 주민들의 사람이 사는 이야기’  교육을 진행한다.  

둘째날에는 웰펌 정진모, 김미경 대표가 ‘선배에게 묻는다.  사회복지란 무엇인가’와 ‘팀장 리더십과 팔로워십,  어떻게 세워갈 것인가?’에 대해 각각 강의하며, 웰펌 김미경 수석 컨설턴트가 ‘비영리조직의 재정안정을 위한 자원출구 전략’에 교육한다.  이어 바라봄사진관 나종민 대표가 ‘바라봄이 담고 싶고,  그리는 세상의 프리즘’에 대해 강의한다.  

마지막날에는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 승근배 국장이 ‘조직문화 7S로 풀어보는 사회복지 조직혁신’이 웰펌 표경흠  대표가 ‘이땅에서 비영리조직의 팀장으로 산다는 것은?’을 주제로 마지막 강의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12만원(숙박료, 식대 등 포함)이며,  참가를 원하는 이는 참가신청서(http://bit.ly/2okdTyq)를 작성 후 참가비를 납부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