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5 성태용 교수, 2. 22 김탁환 작가, 3. 22 심용환 사학자

경기도 군포시는  군포시청 대강당에서 지혜와 감성 소통으로 시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해줄 인문학 명사 초청 강의를 한다고 밝혔다.

군포시는 매월 문학. 역사. 철학.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한 명사들을 초빙해 시민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고취시키는 군포시의 독서진흥사업으로 오늘 3월까지 매달 성태용 교수, 김탁환 작가, 심용환 사학자가 강사로 나선다고 말했다.

이달 25일에는 <동서양 철학 콘서트>, <주역과 21세기> 등을 출간한 성태용 교수가 동서양의 철학사상을 갖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읽는다’는 주제로 청중들과 삶의 지혜를 나눌 예정이다.

또 2월 22일에는 <불멸의 이순신>, <리심, 파리의 조선 궁녀> 등의 저서 출간과 KAIST 등에서 강의한 김탁환 작가가 ‘장편과 인간’ 이라는 내용으로 청강자들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3월 22일에는 역사N교육연구소 소장이자 <헌법의 상상력>, <단박에 한국사> 등 다수의 저서와 TV 출연으로 활동 중인 심용환 사학자가 ‘헌법을 상상하라, 헌법으로 상상하라’는 주제로 역사 속 헌법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소통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군포시 홈페이지(www.gungpo.go.kr)나 책읽는정책과(031-390-0903)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 ⓒ자료제공-군포시청
▲ ⓒ자료제공-군포시청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