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 선정… 상영정보는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핫’한 영화로 꼽히는 ‘독전’과 코믹범죄추리극 ‘탐정 : 리턴즈’가 이번달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로 선보인다.

영화 독전은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으로,  영화 속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완벽하게 캐릭터에 녹아 든 조진웅, 류준열, 차승원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높은 몰입도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故 김주혁의 강렬한 연기가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탐정 리턴즈는 전작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권상우와 성동일에 이어 이광수까지 합류해 환상적인 ‘케미’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탐정 사무소를 운영하며 특유의 팀워크로 의뢰 받은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 레전드 형사 ‘노태수’,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의 모습은 우리 주위에 있을 법한 현실적인 인물의 면모를 드러내며 보다 친근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한편 한국농아인협회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함께 시·청각장애인에 대한 문화향유권강화사업의 일환으로 국내개봉 한국영화를 관람 할 수 있도록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를 제작하여 매달 상영하고 있다.

영화관람 문의와 상영정보는 한국농아인협회 홈페이지(www.deafkorea.com, 02-461-3563) 또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홈페이지(www.kbuwel.or.kr, 02-952-86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