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8월 10일까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아산 소재 관련 학과 재학생 대상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은 인권네트워크 참여기관과 함께 오는 16일~다음달 10일까지 ‘제1회 아산시 인권이야기’ 사진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장애인인권강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충청남도와 아산시의 지원을 받아 ‘사회복지종사자가 생각하는 인권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아산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아산 소재 대학 사회복지 관련 학과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작은 심사를 통해 소정의 상품과 함께 표창하며, 수상자에게는 아산시인권위원회상이 수여된다.

아산지역 사회복지시설 인권네트워크에는 아산장복 외에도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성모복지원,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 충남노인보호전문기관이 함께한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인권이야기 공모전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을 모으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나아가 아산지역사회 내 인권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장복 홈페이지(www.asanrehab.or.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아산장복 지역권익옹호지원팀 박상현 사회복지사(545-7727, 7710)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